미래를 향한 한의약 산업의 중심

고객의 소리 아이콘

고객의 소리

우리 진흥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이나 제안의 말씀을 기재하여 주십시오.고객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실천하는 한국한의약진흥원이 되겠습니다.

전화문의

전화문의 안내 표입니다. 구분, 담당자, 연락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구분 담당자 연락처 구분 담당자 연락처
경영지원본부 김정옥 053-810-0395 한의약혁신기술개발사업단 최서현 02-3393-4590
정책본부 이지나 02-3393-4527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개발사업단 원세라 02-3393-4570
산업진흥본부 안은미 061-860-2804 비서실 황정은 053-810-0203
한의약인프라본부 이선유 061-860-2815 직원연결 이희락 053-810-0285

처리절차

민원접수즉시
담당자 배정즉시
처리결과 회신

처리절차

홈페이지문의사항

목표 : 3일 이내

정보공개청구

목표 : 10일 이내

FAQ 및우편민원

목표 : 7일 이내

홈페이지중단예고

목표 : 7일 전

처리결과에 불편/부당한 경험을 하신 경우, 부서장에 연락 주시면 정중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24시간 이내에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의소리 글 작성

첨부파일은 최대 3개 등록 가능합니다.

고객문의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한국한의약진흥원에서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수집·보유·처리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문의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표입니다. 수집·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사항), 보유·이용기간,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수집·이용목적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실명확인과 상담서비스 답변과 의사소통 경로 확보 및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등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사항) 이름, 이메일, 연락처, 비밀번호
보유·이용기간 목적 달성 후 1년
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 귀하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미동의 시 고객문의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보내기
담당자김정옥 연락처 053-810-0395 이메일kjo1226@nikom.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