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dence To Practice

국가한의임상정보포털(NCKM)은
근거와 임상을 연계하는 정보의 중심입니다.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템플릿 ver. 5.0

 

 

1.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템플릿」은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의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 방법론' 연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본 템플릿은 임상진료지침 개발방법론 전문가와 한의계 임상전문가들의 자문 및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단 검토·평가위원회의 검토를 받아 편찬되었습니다.

 

3. 본 템플릿은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사업을 통하여 예비인증 받은 30개 질환에 대한 진료지침을 예시로 활용하였습니다.

 

4. 본 템플릿은 한의 임상진료지침 개발 시 이를 따르도록 권장되지만, 개발 상황에 따라 수정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 활용 시 그 사유를 남기도록 권장합니다.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자의 활용 편의성을 위해 한글파일을 함께 제공합니다.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템플릿 ver. 5.0(2022) 의 한글파일은 한컴오피스 NEO 버전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템플릿 개정 연도>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 매뉴얼_템플릿 ver. 2.1 : 2018.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 매뉴얼_템플릿 ver. 3.0 : 2019.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 매뉴얼_템플릿 ver. 4.0 : 2020.

-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 개발 매뉴얼_템플릿 ver. 5.0 : 2022.


자료의 내용은 무단전재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하며, 인용할 경우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UPDATE
GUIDELINE

오늘의 업데이트 자료

    업데이트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