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 전통을 넘어

세계로, 미래로

한의약 세계화 브랜드

BI 홍보영상

심벌마크 설명
BI는 한의약의 근간이자 세계적인 의서인 (동의보감)의 형태와 자연치유적인 의학을 상징하는 (약초)의 결합을 통해 한의약의 역사와 건강한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추상적으로 표현된 한의약의 (침술)은 세계 전통의약의 정통성과 신뢰를 의미하고, BI의 뻗어나가는 표현을 통해 세계로 퍼져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한의약의 지향가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Donguibogam

한의약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세계적인 의서로 한의약 세계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냄

Medicinal Herbs

자연치유적 의학인 한의약의 특징을 나타내고 사람중심의 건강한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

Acupuncture

전통의학의 새로운 계승과 함께 세계 전통의약의 신뢰성 및 국민이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한의약의 지향가치를 강조

Globalization

심벌마크의 뻗어나가는 표현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한의약 세계화 브랜드의 비전과 목표를 상징

심벌마크 (그리드 시스템 / 최소공간규정)

심벌마크의 재생은 원칙적으로 메뉴얼 CD의 컴퓨터 데이터를 사용해야 한다.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대형크기의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해야 한다. 최소공간규정은 심벌마크 사용시 다른 요소로부터 시각적 침해를 받지 않도록 최소한의 공간 영역을 설정해 놓은 것이다.

심벌마크 1 이미지
심벌마크 2 이미지

시그니처 (상하조합 / 좌우조합)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디자인 요소로써,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통합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 매체에 따라 적절한 시그니처를사용하되 결합방법에 대해서는 정해진 원칙을 잘 준수해야 한다.

시그니처(상하조합)
  • 시그니처(상하조합) 이미지1
  • 시그니처(상하조합) 이미지2
  • 시그니처(상하조합) 이미지3
  • 시그니처(상하조합) 이미지4
시그니처(좌우조합)
  • 시그니처(좌우조합) 이미지1
  • 시그니처(좌우조합) 이미지2
  • 시그니처(좌우조합) 이미지3
  • 시그니처(좌우조합) 이미지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보내기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