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향한 한의약 산업의 중심

[입찰 제2021-136호] 한국한의약진흥원 홈페이지 통합 고도화 사업 [마감 : 21-10-05(화), 10시]
등록일
2021.09.23 16:58
작성자
한국한의약진흥원
조회수
221
입찰 제2021-136호
입 찰 공고
2021년 9월 23일
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한국한의약진흥원 홈페이지 통합 고도화 사업
업체선정수 1
용역사업비 148,000천원 (부가세포함)
용역기간 계약체결일~2021.12.23까지
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방법 및 입찰서 제출
가. 제한경쟁(총액), 전자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입니다. 
나. 제출기한 : 2021. 10. 5(화) 10:00까지 
다. 제출방법 : 전자입찰(가격제안서 - 나라장터 전자입찰, 입찰서류 및 제안서 - e발주시스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비영리법인이 입찰 참여하는 경우 예외규정 적용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함. 
제2조의3 제2호 「학술연구 등을 위한 용역계약을 비영리법인과 체결하려는 경우,
라.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기관 또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되는 금액(입찰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면제대상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 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보증금은 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결정 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 2020.12.18.)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 제안서 평가 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 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7. 추진일정 
가. 제안서평가 : 2021년 10월 6일(수)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및 협상 : 2021년 10월 22일(금) 이후 개별통보)
다. 계약체결 완료 및 착수 : 2021년 10월 26일(화) 이후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통보 드립니다.
8.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주의사항 
가. 신청서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자가격등록증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유효기간 이내) 각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지급각서 1부.
(지급각서는 해당자에 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5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6 대표자 외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제안서
1 연구용역연구계획서 1부. 
2 이력서 1부. 
3 연구책임자의 최종학위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4 참여연구원의 재직증명서 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다. 서약서
1 개인정보 이용 및 수집 동의서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3 서약서 
4 보안각서
5 연구윤리 및 연구비 집행·관리 준수 서약서 
라. 가격산출내역서
1 가격입찰서 
2 산출내역서 * 입찰참가제출서류(가)은 제안서 파일(나, 다)와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 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 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 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입찰제로써,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접수 후에는 기재 내용을 수정할 수 없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라.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선정을 취소합니다. 
마. 낙찰자는 제3자에게 사업을 재위탁 할 수 없으며, 낙찰자 선정 후에라도 사업의 취소 및 추진 기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바. 제출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기관의 책임으로 합니다. 
사. 본 입찰에 관한 서류는 우리 진흥원 홈페이지(www.nikom.or.kr)과 나라장터(www.g2b.go.kr),알리오(www.alio.go.kr)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문의 사항 입찰 관련 인사총무팀 : 이희락 053-810-0285
            과업 및 제안요청 관련 산업화지원팀 우경휘 053-810-0248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입찰공고번호 제호
입찰건명 
입찰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 이상
입찰보증금액 일금 원정
보증금 납부 방법 지급각서
본인은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국가계약법 제37조 제 3항 규정 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바 동법 제 4항의 규정에 의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동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 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귀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입찰참가신청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전화번호 :
주소: 
대 표 자 : 
주민(법인) 등록번호 :
한국한의 약진흥원장 귀하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보내기
담당자이주영 연락처 053-810-0236 이메일winljy1@nikom.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