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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한의약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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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우리 진흥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이나 제안의 말씀을 기재하여 주십시요.고객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실천하는 한국한의약진흥원이 되겠습니다.

전화문의

구분 담당자 연락처 구분 담당자 연락처
전략기획실 박태순 053-810-0326 한의표준임상진료지침사업단 이재숙 02-3393-4586
정책본부 성동민 02-3393-4523 품질인증센터 윤찬숙 053-810-0365
경영지원본부 김민석 053-810-0237 원장비서실 김윤경 053-810-0203
한의약개발본부 강윤환 053-810-0333 직원연결 정아름 053-810-0233
한약자원개발본부 정호경 061-860-2813


처리절차

고객의 소리 처리절차 - 민원접수(즉시), 담당자배정, 처리결과 회식(3일이내)

처리기한

처리기한 : 홈페이지 문의사항 : 목표 : 3일 이내
	정보공개청구 : 목표 : 10일 이내
	정보공개청구 : 목표 : 7일 이내
	홈페이지 중단예고 : 목표 : 7일 전

처리결과에 불편/부당한 경험을 하신 경우, 부서장에 연락 주시면 정중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24시간 이내에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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