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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약진흥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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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우리 재단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점이나 제안의 말씀을 기재하여 주십시요.고객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실천하는 한약진흥재단이 되겠습니다.

처리절차

고객의 소리 처리절차 - 민원접수(즉시), 담당자배정, 처리결과 회식(3일이내)

처리기한

처리기한 : 홈페이지 문의사항 : 목표 : 3일 이내
	정보공개청구 : 목표 : 10일 이내
	정보공개청구 : 목표 : 7일 이내
	홈페이지 중단예고 : 목표 : 7일 전

처리결과에 불편/부당한 경험을 하신 경우, 부서장에 연락 주시면 정중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24시간 이내에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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